CJ ENM이 주최하는 컨벤션 'KCON'이 4만 5000명이 운집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태국에서 진행된 KCON은 케이팝 콘서트뿐만 아니라 뷰티, 패션, 음식 등 다양한 한국 문화를 알리기 위한 장으로 총 117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하였다.
특히 K-뷰티와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소개하는 ‘KCON GIRLS’는 ITZY, 에버글로우 등 K-POP 대표 여성 아티스트의 토크쇼와 뷰티쇼로 진행되어 전세계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K-뷰티 중에서도 이미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 받아 ‘한류성형’을 이끌고 있는 미용성형에 대해서는 탑클래스성형외과의 김형준 원장이 전문가로 초빙되어 인터뷰를 진행했다.
한류성형 분야에 있어 단독 전문가로 초빙된 김형준 원장은 미용성형과 뷰티 클리닉에 대한 Q&A를 진행하여 성형에 대한 편견과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아주고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전문적인 기술력과 첨단 장비를 통한 미용성형의 발전상과 현재와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쉽게 풀어냄으로써 전세계 한류 팬들의 주목을 끌었다. 세계적인 유행을 선도하는 한류와 걸맞은 트렌디한 성형 노하우에 대한 설명으로 인상 깊은 시간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탑클래스성형외과는 트렌드에 맞으면서도 고급스러운 조화를 추구하며 첨단 모니터 시스템, 무균 수술실, 마취 전문장비 보유, 마취과전문의 협진 등 안심보장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수술결과와 안전성 모두를 중요시하고 있는데, 이번 KCON에 김형준 원장이 전문가로 초빙된 것 역시 이런 기술력과 노력에 대한 반영이었다고 한다.